티스토리 뷰

Interesting

아이온 육성 19일 차

갈때까지가보자 2018. 2. 14. 16:43

 

 아이온 육성 19일 차

 

 새롬이가 필자와 18일 차까지 진행했다.

 18일 차까지 진행 사항에서 펜네를 도와서 실험실을 찾고 그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을 저지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우선 펜네를 찾아가야 한다.

  

- 펜네의 위치 -

 

 위 지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펜네의 위치는 현재 필자의 새롬이가 있는 곳

 연구기지 감시기지에서 북동쪽에 있다.

 레파르 혁명단의 독 추출 실험실을 찾으러 떠난 펜네를 만났다.

 펜네가 이야기하기를 레파르 혁명단은 독 추출 실험실에서

 독 추출용 슬라임에게 독을 추출해 실험용 킬루스에 주입하고 있다고 한다.

 레파르 혁명단은 독니를 가진 킬루스를 만들어서 군단을 만들 거라고 이야기한다.

 필자에게 레파르 혁명단의 실험 재료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한다.

 

 펜네가 필자의 새롬이에게 새로운 임무를 부여했다.

 새로운 임무의 내용은 실험재료를 가져다 달라는 것이 아니라 실험 재료들

 즉 독 추출용 슬라임과 실험용 킬루스를 제거해 달라는 부탁을 한다.

 필자는 독 추출 실험실로 향해서 우선 눈앞에 보이는 실험용 킬루스를 처치했다.

 

- 실험용 킬루스 -

 

 위의 사진은 실험용 킬루스의 모습이다.

 실험용 킬루스의 모습이 마치 지구 상에 존재하는 하이에나와 비슷하게

 생긴 것 같다. 이러한 킬루스에게 만약 독니까지 생긴다면 엄청난 피해가

 이곳 인테르디카 지역에 나타날 것만 같다.

 다음으로는 독 추출용 슬라임을 제거해야 했다. 하지만 독 추출용 슬라임을

 지키는 것인지 감시하는 것인지 독 추출용 슬라임이 있는 위치로 가기 위해서는

 연구기지 실험연구원을 처치해야 한다.

 

- 독 추출용 슬라임이 있는 곳 -

 

 우선 필자는 연구기지 실험연구원을 먼저 처치했다.

 처치한 이후 독 추출용 슬라임을 제거했다. 제거하면서 중간에 귀여운

 몬스터 데브리가 있었다. 이 데브리 역시 이곳 독 추출 연구실에서 독을

 추출 당하고 있었다. 가여워서 필자는 데브리도 쉴 수 있도록 해주었다.

 펜네가 필자에서 주었던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펜네에게 돌아가려고 했지만,

 임무가 바뀌었다. 임무 내용은 프렐 실험실과 연결된 문을 찾아서 그곳으로 이동

 하라고 한다.

 필자는 한참 찾았다.

 도무지 이곳 독 추출 연구실에서 프렐 실험실로 가는 문이 어디 있는지 찾았다.

 그러다가 레파르 혁명단 중에 특이한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았다.

 

- 연구기지 경호병 뒤쪽 프렐 실험실로 통하는 문 -

 

 이곳 독 추출 연구실에서 찾으면서 특이한 이름 즉 경호병이라는 레파르 혁명단을

 발견했다. 보통 경호병이라고 하면 누군가를 지키는 임무를 수행한다.

 바로 여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뒤쪽을 자세히 보니 문도 있었다.

 필자는 우선 문을 지키고 있는 연구기지 경호병을 처치했다.

 처치하고 바로 뒤쪽 문을 확인하니 프렐 실험실로 통하는 비밀 문이라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음 임무가 프렐 실험실로 이동하는 것이기에 필자는 망설이지 않고

 바로 이동을 선택했다.

 이곳은 프렐 실험실로 알고 있었지만 프렐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임무의 내용이 바뀌어서 확인해본 결과 이곳에는 <우리엘>이라는 분이

 생체실험기구에 갇혀 있었다. 보자마자 달려가서 구출했다.

 

- 생체실험기구에 갇힌 우리엘 -

 

 우리엘의 직업은 신관이었던 것 같다.

 우리엘은 자신은 이제 오드의 흐름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무슨 뜻인지 필자는 전혀 모르겠다. 하지만 다음 임무를 우리엘이 주었다.

 프렐 실험실을 빠져나가 바로 우측으로 올라가면 혁명단의 비밀연구소의 입구가

 있다고 한다.

 그곳에서 레파르 혁명단이 수상한 생명체를 인공적으로 만들어 내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필자보다 자신에게 먼저 와서 정보를 얻어간 서풍의 데바

 즉 필자와 같이 오디움을 조사하고 있는 로이에를 찾아가라고 이야기한다.

 

 PS - 이번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려고 한다.

       어떤 식으로든 필자의 캐릭터 새롬이를 강하게 빨리 키우고 싶지만,

       평소 이것저것 궁금한 것은 꼭 해결하고 가야 하므로 임무 관련해서

       읽어보면서 진행하는 것이 재미있어졌다.

       읽어주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꾹 참고 기다려 주셨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 주된 내용은 혁명단의 비밀연구소로 찾아가서 로이에와 함께

       비밀연구소를 저지하는 임무를 수행할 것 같다.

      

'Interes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온 육성 21일 차  (0) 2018.02.16
아이온 육성 20일 차  (0) 2018.02.15
아이온 육성 18일 차  (0) 2018.02.13
아이온 육성 17일 차  (0) 2018.02.12
아이온 육성 16일 차  (0) 2018.02.1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